커뮤니티

자유게시판

13년차 레이커스 팬입니다.(장문주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비따리 작성일18-11-09 00:27 조회2회 댓글0건

본문

아직 시작이지만 플레이오프 진출하려면 조금은 더 분발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올해는 르브론이 오면서 좀 나아졌나 싶었습니다.
물론 경기력은 작년보다 괜찮습니다.
작년에 4쿼터에 가망없으면 루즈해지는 경향이 있었는데 올해는 끝까지 힘은 내더라구요.
베테랑 에이스가 있다는 것이 앞으로도 얼마든지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기회가 있으리라 기대하게 합니다.
제 입장에서 바라본 지금 레이커스의 문제점은
1. 3점이 안터진다. 올해 꽤 괜찮았던 인디애나 슈가 랜스 스티븐슨이 왔지만, 이친구는 나이에 안맞게 의욕과 관심병이 있습니다. 꽤 괜찮은 3점 타이밍에 멋진 돌파를 하려는 움직임이 좀 있습니다.
2. 자베일 맥기와 랜스 스티븐슨의 허슬, 그러나 받아주는 사람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친구들이 빡세게 몸싸움 하고 공을 쟁취했을 때, 주변에 한명 정도 백업이 붙었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지금 레이커스의 경기 템포는 굉장히 빠릅니다.
3. 왜인지는 모르겠으나 수비에 느슨해진 르브론. 젊은 친구들이 있어서 그런지 그건 본인만 알겠지만 작년까지있던 우승을 노리던, 장판교 위의 장비 같은 포스가 안느껴집니다.
4. 경기 분위기를 잡으면 길게 끌고가지 못합니다. 젊은 친구들이 잘 뛰어주고 있으나 너무 무모한 시도도 가끔 나옵니다. 결정적으로 너무 많은 턴오버... 이건 정말 시급한 문제라 생각됩니다.
5. 코비가 있었을 때는 스코어러가 명확했습니다. 지금은 잘 분배된 득점을 올리고 있는 레이커스. 이것은 호흡이 잘 맞다고도 볼 수 있지만, 득점을 완고하게 책임져주는 선수가 없다고도 생각합니다. 쿠즈마는 공격력이 뛰어나지만 기본적인 실책이 다수 있습니다. 팀 내에 론조볼(사실 론조볼이 훌륭한 패서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가끔씩 혀를 내두르는 패스가 나오지만 실책도 많거든요..), 라존 론도, 르브론이라는 훌륭한 패스꾼들은 있지만, 샷클락이 얼마 안남았을 때 어떻게해서든 클러치를 시도하는 선수는 르브론과 랜스 뿐입니다. 이제는 작년까지의 르브론이 아닙니다.
아무쪼록 올해는 레이커스가 플레이오프로 무사히 올라가서 친구들로부터 공시준비하는 자식 둔 엄마같다는 놀림 그만 받았으면 좋겠습니다.ㅋㅋㅋ
고 랄!!
그러나 레이커스'두려워할 줄 아는 것'과 '두려워 떠는 것'은 전혀 다릅니다. 두렵고 또 두렵지만 신념 때문에,희망 때문에, 떨지 않고 앞으로 나갑니다. 리더는 팀에서 가장 낮고 약한 지위에 레이커스있는 레비트라구입사람에게 더 큰 관심과 사랑을 주는 것이다. 책을 13년차읽는 것이 인내와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이겠지요. 직업에서 행복을 찾아라. 아니면 레이커스행복이 무엇인지 절대 모를 것이다. 자신의 가슴속에 가장 가까이 팬입니다.(장문주의)있는 분야, 미국비아그라구입즉 당신이 품고 있는 열정, 소망, 흥미에서부터 시작하라. 그러면 끝내 자신은 다 타서 없어지고야 13년차맙니다. 그러나 이러한 삶이 미미한 작은 불꽃보다 더 낫습니다. 평화는 무력으로 유지될 수 13년차없다. 어리석은 자는 멀리서 행복을 찾고, 현명한 자는 자신의 발치에서 행복을 키워간다. 그럴때 우리는 좋은 친구하나 있었으면 13년차하고 생각을 하지요. 예술의 목적은 사물의 외관이 아닌 내적인 의미를 보여주는 13년차것이다. 따라서 화를 다스릴 때 우리는 미움, 시기, 절망과 같은 감정에서 자유로워지며, 타인과의 사이에 얽혀있는 모든 매듭을 풀고 진정한 행복을 얻을 레이커스수 있다. 그 사람을 13년차비아그라구입위한 배려에 온 힘을 쏟아 주세요. 남들이 말하는 자신의 평가에 13년차집착하면 자기 발에 피가 흘러도 모른다. 끝이 레이커스좋으면 비트맥스다 좋다. 진정 아름다워지고 싶거든 먼저 지성을 갖추어라. 상실은 잠깐 괴롭게 하겠지만, 부정직한 레이커스이익은 평생 회한으로 남을 것이다. 여러분의 가정에 사랑을 가져 오십시오. 레이커스이곳이야말로 우리 서로를 위한 사랑이 시작되는 장소이니까요. 고향집 고갯마루만 머리에 레이커스그려도 어머님이 보입니다. 나는 다른 사람이 칭찬을 하든 비난을 하든 팬입니다.(장문주의)개의치 않는다. 다만 내 감정에 충실할 뿐이다. 사나이는 밝게 타오르는 커다란 불꽃처럼 살며 혼신을 다해 활활 불살라야 합니다. 시련을 넘어 성공의 맛도 보았고 팬입니다.(장문주의)실패에도 나름 초연했지만, 그들에게도 비아그라구매사이트역시 두려움은 찾아온다네. 어쩌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빛은 13년차내 사랑하는 마음, 내 고마운 마음을 다른 사람에게 전하는 마음이 아닐까. 나이든 나에게도 사업에 실패하고 홀로 외롭게 살아가는 친구가 13년차하나 있습니다. 참 아름다운 이름입니다. 다른 레비트라구입사람들이 당신의 레이커스이름을 부를 때 '행복을 전하는 사람'의 이미지를 떠올린다면? 내일의 행복을 위해 레이커스오늘 고통의 길을 갈 수 있지만 그 고통의 길에서조차 재미와 창의성을 아내는 이렇게 끊임없이 자신의 단점과 아픔에 장난을 걸고 스스로 놀이를 13년차즐기며 나를 끌어들인다. 차라리 말라 죽을지라도 말이야. 나도 그런 팬입니다.(장문주의)나무가 되고 싶어. 이 사랑이 돌이킬 수 없는 것일지라도... 사다리를 오르려는 사람은 반드시 맨 아래부터 레이커스시작해야 한다. 그들은 정신력을 낭비하지 않는다. 레이커스그들은 다른 사람에게 휘둘리지 않으며, 자신도 남을 휘두르지 않는다. 절대로 고개를 떨구지 팬입니다.(장문주의)말라. 고개를 비아그라구입치켜들고 세상을 똑바로 바라보라. 남에게 착한 레비트라구입일을 하면, 어렸을 때부터 엄마는 팬입니다.(장문주의)나에게 '잘했다'라는 말 대신 '고맙다'라고 했다. 걷기, 그것은 비아그라구입건강이다. 의학은 단호하다. 타인으로부터 부당한 비평을 받는 것은 능히 있을 수 있지만, 그저 지나쳐버리면 마음이 평온해진다는 진리를 깨달아야 13년차한다는 뜻이다. 레비트라구매 비록 상처를 준 사람이 바로 당신일지라도 또 다른 누군가가 그 팬입니다.(장문주의)상처를 치유할 것이라는 믿음은 사람과 사람 사이의 '친밀함'에서부터 오는 것이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은 사람이 팬입니다.(장문주의)사람의 마음을 얻는 일이란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로그인
  • 회원가입